서비스품질관리

SERVQUAL을 통한 품질측정관리

(주)비오워크는 건물관리시장에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가장 먼저 종업원에게 제공하는 내부서비스 품질을 높입니다.
(주)비오워크는 종업원의 만족과 충성도를 높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는 서비스수익체인 모형을 사업전반에 운영합니다.
기존 연구에 의하면, 안좋은 업무환경에서 좋은 생산성과 서비스품질이 나타날 수 없고,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도 만족을 줄 수 없습니다.

반대로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해 주면 종업원들의 만족도를 높여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고 그로 인해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됩니다.

(주)비오워크는 표적시장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내부서비스 품질을 가장 먼저 높이고 건물관리서비스를 5가지 차원으로 분류하여 서비스품질을 정량적으로 측정 관리합니다.